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백인들에게 양보를하면 사람들의 반란을 두려워하고, 그로 인해 체납금
작성자 전지환
날짜 2020.05.07
조회수 853

“Dupree는 백인들에게 양보를하면 사람들의 반란을 두려워하고, 그로 인해 체납금을 지불하지 않으면 군대에 의해 발생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그는 산만하고 어떤 움직임을해야할지 모른다”고 말했다.


“Dupree는 겁쟁이입니다! 그가 내게 와서 그의 어려움이 얼마나 빨리 사라지는 지 보자! [78]군대는 쓸모없고 사람들은 강력하다”고 Sybella는 소리 쳤다.


"계속해! 스쿼시 머리”라고 주문했다.

“제사장들은 독재자를 설득하여 오래 전에 문을 닫은 학교를 다시 열 수있는 권한을 주려고했지만 듀프리는 아직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아이티에서 흑인 정당의 분노를 두려워하는 것 같다”고 마녀의 기자는 말했다. "그는 주저하는 것이 좋습니다!" Sybella가 외쳤다. “그가 동의한다면, 나는 제단을 세우고 내 주위의 아이들에게 전화 한 다음에! 그리고! 어쨌든 그는 겁쟁이입니다. 그는 "동의를 감히하지 않습니다 [79]그녀는 덧붙였다. 여기서 혹 백 혼혈 증은 그의 가슴에서 신문을 그렸다. 그는 태양의 눈부심에서 눈을 가리고 보스턴 신문에서 포르토 프랭스 (Port au Prince)에서 확보 한 뉴스 기사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양키 대통령과 의회에 대해 알고 싶으십니까?" 그는 겸손하게 물었다. "아니! 그들이 우리 섬을 언급하지 않는 한 당신은 유인원입니다.”여자가 대답했다.

마누엘은“주교를 둔 20 명의 사제가 프랑스에서 왔으며, 교회에 참석할 것을 촉구하는 사람들 가운데서 사제들의 명령에 따르지 않으면 나중에 끔찍한 형벌로 위협하고 있습니다.


“검은 가운을 입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낡은 생물을 움켜 쥐고 끔찍한 얼굴을 찡 그리게했습니다.


“제 아이들은 검은 가운보다 지옥을 더 두려워합니다.”그녀는 크게 기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