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16학년도 2학기 재학생 추가등록 안내
작성자 영화콘텐츠전문대학원 박소연
날짜 2016.09.19
조회수 2,154


1.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

 

재학생 추가 등록기간 : 2016.9.26(월) ~ 9.30(금)

고지서 출력: 9.19(월)부터

- 등록금 고지서는 우편발송 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또는 웹정보시스템에서 출력하여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2. 등록금 납부

 가. 은행 방문 납부
  - 고지서를 지참하고 기업, 국민, 농협, 우리은행에 방문하여 납부합니다.


  나. 계좌이체 납부
  - 우리은행 가상계좌만 이용가능합니다.
  -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및 CD/ATM기를 통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의 송금입니다.
  - 타 금융기관에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송금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가상계좌는 1회에 한하여(선택경비 포함) 송금가능한 학생 고유계좌이며, 예금주(수취인) 명이 고지서의 학생명과 일치하는지 확인한 후 송금하여야 합니다. (송금시 보내는분은 학생본인이 아니어도 상관없습니다.)
  - 계좌이체 가능시간 : 00:01 ~ 16:30(등록기간 내 매일 16:30 까지만 가능)


  다. 등록금 실납부금액이“0원”인 전액 장학생도 반드시 등록(납부)하여야 합니다.
  - 선택경비(학생회비 등)를 납부하는 경우 : 선택경비금액을 위 등록금 납부 방법으로 납부
  - 선택경비를 납부하지 않는 경우 : 우리은행 전국 지점에 고지서 제출

 

3. 등록금 납부 확인
- 본인 확인이 불가능한 전화 확인요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알려드릴 수 없사오니 다음 방법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 단국포털 로그인 -> 인터넷증명 -> 납입금증명서] 확인(납부한 다음날부터) 및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납부한 경우 [우리은행 사이트 로그인 -> 공과금 -> 등록금납부내역조회] 에서 실시간 확인 가능합니다.
- 등록문자 발송 : 당일 18:00 이후 대학에서 등록된 학생 휴대폰으로 문자 발송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영화콘텐츠전문대학원 교학행정팀 (☎ 031-8005-2259, 2922) 으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