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13학년도 2학기 재학생 추가등록 안내
작성자 dacine
날짜 2013.09.02
조회수 2,944

2013학년도 2학기 재학생 추가등록안내 

 

  
                                                (납부한 다음날부터 출력 가능함)

 

■ 납부기간 : 2013. 9. 9(월) ~ 9. 13(금)

- 해당은행 지점 방문 납부시간 : 은행 업무마감 시간(16시) 까지

- 우리은행 가상계좌 이체 납부시간 : 평일 자정부터 ~ 16시 까지

당일 수납금액 마감으로 인하여 납부기간내 16시 이후부터 자정까지는 계좌이체가 이루 어지지 않으므로 납부시간내에 이체바람

- 정해진 납부기간 이외에는 은행 창구 납부 및 계좌이체가 되지 않음

 

■ 납부장소 : 우리은행, 국민은행, 농협, 기업은행 전국 지점

 

■ 납부방법

1. 등록금고지서를 가지고 해당은행에 납부하거나, 해당은행(우리은행은 2번 참고) 홈페이지 세금공과금 (또는 기타공과금 등) -> 대학등록금납부에서 납부 가능함.

2. 우리은행 가상계좌를 이용한 계좌이체 납부 방법 안내

가. 입금계좌의 수취인은 학생 본인으로 지정되어 있음(송금인 관계없음)

나. 1회에 한하여 입금 가능하므로 정확한 납부총액을 한번에 입금하셔야 함

(분할 입금 불가)

다. 우리은행에서 납부시확인(전화확인불가) :

www.wooribank.com > 개인 > 공과금 > 등록금 > 납부내역조회

3. 학생회비, 동창회입회비, 기타납입금은 선택 납부사항으로 납부시 등록금과 합산하여 입금 하여야 하며, 등록금 납부 후에는 추가로 은행 납부가 안 되므로 유의하여야 함.

4. 등록금이 '0원'인 전액장학생도 반드시 등록(납부)하여야 하며(우리은행만 수납가능), 별도 납부금을 납부하지 않는 경우 우리은행 홈페이지 개인 > 공과금 > 등록금 > 조회/납부 메뉴 또는 우리은행 각 지점(창구이용)에서만 등록할 수 있음.

5. 납부기간 동안 국민,농협,기업,우리은행의 창구에서도 납부가 가능하며, 그 외의 타행송금(무통장) 수수료는 본인 부담

5. 신용카드납부는 불가함.

6. 전부(과)신청자 학생은 2013.9.2(월) ~ 9.6(금)에 별도기간에 등록

7. 9학기 등록 학생은 2013.9.16(월) ~ 9.25(수)에 별도기간에 등록하여야 하며,

 

등록금고지서출력은 2013.9.12(목)(예정)부터 학교홈페이지에서 출력이 가능

 

등록금 납부 확인

- 웹정보시스템 학시지원 > 등록/장학 > 납입금확인서 및 온라인서비스 > 학사 > 인터넷증병발급에서 확인/출력(납부 후 익일 단, 우리은행에서 납부한 경우 실시간 가능)

 

※ 등록문의 : 죽전 재무회계팀 031-8005-2166~7,  천안  회계지원팀 041-550-1412

 

  ■ 정부학자금 대출 승인자 납부방법

- 정부학자금 대출을 승인받은 학생은 한국장학재단에서 단국대학교 추가 등록기간에 대출을 실행하여야 함.(이 기간에 대출 미실행시 대출을 받을 수가 없음)

※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거나, 한국장학재단 콜센타 1599-2000 또는 장학팀(죽전:031-8005-2091), 장학지원팀(천안:041-550-1321)으로 문의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