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13 정기포럼 안내 “Interactive Cinema Design”
작성자 dacine
날짜 2013.03.19
조회수 2,580

 

2013 정기포럼 안내
“Interactive Cinema Design”
 
 
영화콘텐츠전문대학원(김동호 원장) 및 스토리텔링연구센터(우정권 센터장)에서는 오는 3월 27일부터 12월 26일까지 매달 1회씩 총 10회에 걸쳐 Storytelling, Media Art, Entertainment Technology를 주제로 정기포럼을 실시합니다.
 
단국대 교내 구성원들이 자유롭게 참여하여 상기 분야에 관한 연구 내용을 발표하고, 토론하며 새로운 대화의 장을 펼치고자 마련된 자리입니다.
 
모두와 나누고 싶은 연구 주제가 있는 분, 서로 무슨 연구를 하는지 궁금한 분, 연구 아이디어를 얻고 싶은 분, 진행하고 있는 과제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하고 싶은 분 등이 함께 모여 소통과 협력을 통해 창조적인 지식 환경을 만들고자 취지입니다.
 
이달의 포럼은 3월 27일(수) 오전 10시부터 단국대학교 서관 524호에서 진행됩니다. 주제발표는 “영화의 내러티브와 벨류에이션”(우정권 교수)으로 영화의 서사 요소와 가치 평가에 대한 모델을 개발하고 시나리오 평가에 대한 객관적 지표를 설정하여, 영화 제작 시 투자를 결정짓는 평가 기준을 만들어 보기 위한 것입니다.
 
1달에 1번 마지막 주 수요일, 교내 구성원들이 얼굴을 마주하고 열린 대화를 나누는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스토리텔링연구센터 이메일(dstorycenter@gmail.com)로 참가신청을 하시면 발표 자료 등을 미리 받아보실 수 있고, 변동 사항이 생길 시에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2013 정기포럼
Interactive Cinema Design
 
 
 
개요 : Storytelling, Media Art, Entertainment Technology에 대한 연구 발표 및 토론
 
○ 발표자 및 토론자
  - 사회 : 강지영(영화콘텐츠전문대학원 교수)
  - 발표 : 영화의 내러티브와 벨류에이션
             /우정권(영화콘텐츠전문대학 원 교학부장,                       
                         스토리텔링연구센터 센터장)
  - 토론 : 자유토론
 
○ 일시 : 2013. 3. 27(수) 오전 10 : 00 - 12 : 00
 
○ 장소 : 단국대학교 서관 524호
 
○ 문의 : 스토리텔링연구센터 dstorycenter@gmail.com,
                                        031-8005-3938